Tuesday, January 19, 2021
Home Latest News LS엠트론, ‘Total Solution’ 및 ‘Smart Factory’ 소개

[KOPLAS 2019] LS엠트론, ‘Total Solution’ 및 ‘Smart Factory’ 소개

LS엠트론은 오는 3월 12일(화)부터 16일(토)까지 5일간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5회 국제 플라스틱&고무산업 전시회(25th Korea International Plastics & Rubber Show, 이하 KOPLAS 2019)’에 참가해 ‘Total Solution’과 ‘Smart Factory’를 선보인다.

‘Total Solution’이란 사출기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양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주변설비, 금형, 성형기술, 자동화, 사출공장 System 등의 전반의 엔지니어링 컨설팅을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고효율 생산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LS엠트론은 ‘Total Solution’ 중심의 고객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LS엠트론의 ‘Smart Factory’, 즉 ‘CSI 솔루션’도 전시할 예정이다. CSI 솔루션은 모니터링 단계인 ‘CSI-M’과 컨트롤 단계인 ‘CSI-C’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6대에 CSI-M을, 1대에 CSI-C를 구현할 것이며, 약 8개의 협력사와 협업하여 사출기와 부대설비들이 한 번에 통합 운영되는 모습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번 LS엠트론이 출품하는 기기는 다음과 같으며, 당일 사출하는 성형품은 LS엠트론 전시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작은 이벤트를 통해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2019년 25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플라스틱 고무산업 전시회인 KOPLAS는 플라스틱의 원재료부터 금형, 가공기계, 관련부대장치, 자동화솔루션, 인쇄, 포장, 반제품, 완제품까지 여러 가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 KOPLAS 2019’ 뉴스 바로가기

- Advertisment -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