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하우스(대표 배효상, www.olbemi-house.com)는 오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4일 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4 광주 ACE Fair(Asia Content & Entertainment Fair in Gwangju)’에 참가해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용 3D 애니메이션 ‘수빈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빈스토리’는 초록마을에서 일어나는 신나고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친구들의 소중함, 기본적 사회 법칙을 배우고 스스로 생각하며 교훈을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된 콘텐츠로 교육적이고 따뜻한 가족 애니메이션이다.

순수 국내 자본 및 기술로 제작된 이 작품은 3년의 제작 기간을 거쳐 5분 런닝타임의 총 6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지난 3월에서 7월까지 MBC에서 방영돼 좋은 반응을 얻은 ‘수빈스토리’는 이 달 중순부터 카툰 네트워크 및 국내 3사 IP TV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광주시가 주최하고 김대중컨벤션센터, KOTRA,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광주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2014 광주 ACE Fair’는 올해로 9회 째를 맞는 전시로 문화 콘텐츠 관련 기업 40개국 400여개사, 해외 바이어 200여명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다.

→ ‘2014 광주 ACE Fair’ 뉴스 보러가기